나눔소식

“코로나19, 함께 이겨내요” 천안자생한방병원, 천안시복지재단에 후원금·한약 기부

등록일
2020.03.30
조회수
668

천안자생한방병원(문자영 병원장)이 천안시복지재단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(코로나19) 극복을 위한 후원금 500만원과 한방쌍화탕 600포를 기부했습니다.

 

천안자생한방병원 문자영 병원장(왼쪽 두 번째)과 천안시복지재단 최창호 상임이사(왼쪽 네 번째)를비롯한 주요 관계자들이 전달식 이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

 

지난 25일 진행된 전달식에는 천안자생한방병원 문자영 병원장과 천안시복지재단 최창호 상임이사를 비롯한 각 기관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습니다. 전달된 후원금과 한약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천안 지역 노인, 장애인 등 보건취약계층에 지원될 예정입니다.

 

천안자생한방병원 문자영 병원장은 “하루빨리 사태가 마무리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후원금과 한약을 전달했다”며 “천안자생한방병원 의료진과 임직원들도 코로나19 극복까지 최선을 다하겠다”고 전했습니다.

 

한편 천안자생한방병원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환자 안전을 위해 매일 철저한 시설 방역을 시행하고 있습니다. 또한 내원객을 대상으로 체온 측정, 방문 이력 확인, 호흡기 증상 유무를 판별하고 입원환자의 면회를 금지하는 등 외부 감염원 차단에도 노력하고 있습니다.

 

천안자생한방병원은 앞으로도 내원객들을 비롯하여 지역 주민들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